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마이조이젠 고객센터
고객센터 궁금한 사항은 언제나 조이젠 고객센터에서! 언제나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 상담
  • 1:1문의하기
  • 카카오톡 상담
  • 대량구매 상담
  • 안내
  • 영업시간 / 입금마감시간 안내
  • 배송 안내
  • 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
  • AS/교환/환불 규정안내
  • AS
  • AS/교환/환불 신청
  • AS/교환/환불 진행상황
  • 조립피씨 AS안내
  • 방문수령 및 AS 센터
  • 게시판
  • 공지사항
  • 자주 묻는 질문
  • 이벤트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이런 견적 어때요?
  • 조이젠 이용후기
  • 고객의 소리

AS/교환/환불시 배송비 규정

공통사항 입니다.

각상활별 배송비 지원 서비스는 CJ대한통운/KG로지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만 해당되며, 고객님 사정으로 퀵이나 다른 택배사 등의 서비스를 이용시 왕복 5,000원(편도 2,500원)까지만 지원됩니다.

배송비 전액 지원입니다.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 입고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 전액(왕복)을 조이젠에서 부담합니다.

배송비 부분 지원입니다.

제품구입 후 7일 이상 30일 이내 제품불량인 경우에는 운송료 반액(편도)을 조이젠에서 부담합니다.

배송비 부분 지원입니다.

제품 구입 후 30일 이후의 제품불량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단, 타당한 이유가 있을시 조이젠과 협의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왕복운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AS규정

무상AS

1년간의 A/S를 보장하며, 별도로 A/S기간이 정해진 제품의 경우 그에 따르게 됩니다. (단, 1년 이후 서비스 보장은 수입원 및 제조사에서 보증합니다.)

유상AS

제품에 외형적인 손상이 있을 경우 해당 제조사에서 요구하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수 있습니다.
CPU 정품 제품군 3년 구입후 30일 이후 불량은 본사에 입고처리하며 기간은 약 15일정도 소요 됩니다.
벌크&그레이 제품군 1년 공급업체에 입고 후 해당 수입업체에서 확인처리 기간은 최대 1~2주가 소요 됩니다.
공급업체에 입고 후 해당 수입업체에서 확인처리 기간은 최대 1~2주가 소요 됩니다.
소모품 소모품은 개봉 후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제품 초기불량인 경우에는 교환해 드리며, 제조사 별도 기재된 서비스 기간은 예외입니다.
저장장치 저장장치류 (HDD, USB메모리, 플레쉬메모리 등)에 있는 데이터 유실에 대해서는 조이젠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A/S를 보내시기전에 꼭! Backup을 하신 후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OS및 각 소프트웨어의 기술지원, A/S는 각 제조사 측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변기기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등 주변기기 장치는 제조사 규정에 따릅니다. 주변기기 장치는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LG 삼성등 모니터 / HP, 엡손, 캐논 등 프린터&복합기) 브랜드PC & 노트북 & 서버 등 대기업 완제품은 해당 제조사 서비스기사가 발행하는 불량판정서가 잇어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규정

제품 구입 후 7일이내 입고시 부품에 대해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제품 구성물이 없는 경우 (제품박스, 메뉴얼, 드라이버, 케이블, 제품보증서등)
  • - 포장상태가 구입당시와 다른 경우
  •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환불과 제품 훼손시에는 부품수입원 및 제조사가 요청하는 별도의 금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 됩니다.
  • - 천재지변,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에 이상(외관적 손상 등)이 생긴 경우
  • -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등 밀봉상태의 주변기기 장치는 개봉후에는 제조사 및 수입사의 규정에 의해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개봉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개봉하시기 바랍니다.
  • - 호환성 및 제품 미숙지로 인한 환불은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구입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OS를 포함한 각종 소프트웨어는 제품 특성상 복제 및 CD-KEY 유출의 문제로 인하여 반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 주문제작 상품인 조립PC (조조피씨,젠큐브 등) 는 조립이 시작된 이후 부터는 단순변심 반품 및 타제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 주문제작 상품인 조립PC (조조피씨,젠큐브 등) 의 경우 특정 제품에 초기불량 발생시 불량이 발생한 제품(해당부품)에 대해서만 교환, 환불관련 규정이 적용되며 조립PC (조조피씨,젠큐브 등) 전체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조이젠 쇼핑몰에 표기된 모든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조이젠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삭제 되며, 그후 입금하시면 다시 환불해 드리고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1~3일 소요되며, 휴일 및 공휴일은 배송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 조이젠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처음 세금계산서 발급하시는 사업자(법인) 주문신청 완료후 사업자등록증에 대한 내역을 정확 기재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결제 금액에 대해서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Fax : 02-749-6254)
  • 조이젠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1년간의 A/S를 보장하며, 별도로 A/S기간이 정해진 제품의 경우 그에 따르게 됩니다.(단, 1년 이후 서비스 보장은 수입원 및 제조사에서 보증합니다.)
  • 구매하신 제품의 A/S발생시 택배 혹은 방문접수 하셔야 하며, 서울지역을 포함한 지방 출장 A/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초기 불량(구매 후 7일 이내)이 발생할 경우 1:1 교체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 구성물 (BOX, 매뉴얼, 케이블 등)이 제품 구매 시와 동일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반송시 제품 BOX가 훼손되면 반품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별도 BOX에 교환/반품 의뢰하시는 제품을 한번 더 포장해 보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구매 후 초기 불량 발생 시 조이젠은 소비자로부터 제품을 수령한 후 제품을 다시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이는 불량 제품을 수입처 및 제조사에 반품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구매하신 제품이 무상 A/S 기간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 훼손인 경우는 유상 A/S 처리 됩니다.
  • 제품의 초기 불량(구매 후 7일 이내) 발생시 A/S 운임비는 전액 조이젠이 부담하며, 그 이후는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고객님의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후 상품품절 및 단종, 가격 오등록 등에 의해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5조 2항에 의거하여 2영업일 (공휴일제외) 이내에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 등의 제품은 거주하시는 지역의 가까운 A/S센터(고객센타)를 통해 직접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1:1문의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