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마이조이젠 고객센터
고객센터 궁금한 사항은 언제나 조이젠 고객센터에서! 언제나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네이버톡톡 문의
  • 상담
  • 1:1문의하기
  • 네이버/카카오톡 상담
  • 대량구매 상담
  • 네트워크구매 상담
  • 맞춤피씨상담
  • 학교 및 관공서 상담
  • PC방 및 프렌차이즈 상담
  • 안내
  • 영업시간 / 입금마감시간 안내
  • 배송 안내
  • 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
  • AS/교환/환불 규정안내
  • AS
  • AS/교환/환불 신청
  • AS/교환/환불 진행상황
  • 조립피씨 AS안내
  • 방문수령 및 AS 센터
  • 게시판
  • 공지사항
  • 자주 묻는 질문
  • 이벤트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이런 견적 어때요?
  • 조이젠 이용후기
  • 고객의 소리

  • 회원

  • 상품

  • 주문

  • 결제

  • 증빙서류

  • 배송

  • 취소/반품

  • AS

  • 적립금

  • 이벤트
Q 취소/반품/교환 반품이나 교환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경우 인가요?
A 교환, 환불관련 규정사항 입니다.

-가능

▷제품 구입 후 7일이내 입고시 부품에 대해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불가능

▷제품 구성물이 없는 경우(제품박스,매뉴얼,드라이버,케이블,제품보증서등)
▷포장상태가 구입당시와 틀린경우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환불과 제품 훼손시에는 부품수입원 및 제조사가 요청하는 별도의 금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 됩니다.
▷천재지변,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제품에 이상(외관적 손상등)이 생긴경우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등 밀봉상태의 주변기기 장치는 개봉후에는 제조사 및 수입사의 규정에 의해 환불이 블가능하오니 개봉전 미리 확인하시고 개봉하시기 바랍니다.
▷호환성 및 제품 미숙지로 인한 환불은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구입 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S를 포함한 각종 소프트웨어는 제품 특성상 복제 및 CD-KEY 유출의 문제로 인하여 반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Q 취소/반품/교환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 하나요?
A A/S, 교환, 환불관련 배송비 규정입니다.

- 공통 (한도지원)

각 상황별 배송비 지원서비스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만 해당되며, 고객님 사정으로 퀵이나 다른

택배사등의 서비스를 이용시 왕복 5,000원(편도2,500원)까지만 지원 됩니다.

- 무료 (왕복지원)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불량입고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 전액(왕복)을 조이젠에서 부담합니다.

- 유료

편도지원: 제품구입 후 7일 이상 30일 이내 제품불량인 경우에는 운송료 반액(편도)을 조이젠 에서 부담합니다.

미지원: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의 제품불량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타당한 이유가 있을시 조이젠과 협의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Q 취소/반품/교환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A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경우 취소요청하시면 바로 환불 처리(계좌환불, 카드 승인 취소)가 됩니다.

제품이 발송된 이후 취소요청하신 경우는 제품이 반송되어 조이젠에 입고시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평일 오후 6시이전에 요청하실경우 당일 환불처리가 됩니다. (금요일 오후 6시 이후~ 토요일,일요일 요청건은 다

음주 월요일 오전 11:00시 이후에 처리됩니다.)
Q 취소/반품/교환 제품을 잘못 구매하여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구매하셨던 제품과 주문번호를 확인 후 구매취소버튼을 이용하시어 취소하시면 됩니다.

입금확인에서 상품준비, 배송중 단계로 넘어갔을경우 취소방법은 1644-5059(내선번호1번)연락주시거나, 1:1문의

를 통해 담당자에게 취소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확인 이 후 평균적으로 1시간 30분 이내로 발송(젠큐브, 조립 pc 제외)이 이루어 집니다.
Q 취소/반품/교환 구매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A 조이젠 쇼핑몰에서 A/S 바로신청으로 접수시 A/S분류 선택에서 부품교환 선택하신 후

증상입력란에 교환할 제품명이나 제품코드번호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조이젠으로 제품 입고시 A/S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제품 교환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취소/반품/교환 취소/반품/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조이젠 쇼핑몰에 로그인(비회원일경우 비회원로그인)하신 후 마이조이젠 > 좌측 메뉴의 A/S 바로신청을 클릭 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조이젠 대표번호 1644-5059(내선번호 1번)나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 주문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 로그인후 오른쪽 상단 마이조이젠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건에 대한 진행상황을 알수가 있습니다.
Q 주문 지금까지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A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조이젠 또는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확인가능합니다.

- 마이조이젠 에서는 모두보기를 클릭해서 월별 조회가 가능하며 주문/배송조회에서는 바로 월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Q 회원 딜러회원 가입조건과 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딜러회원은 사업자로 등록된 회원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후 회원정보에서 세금계산서 정보 내용입력후 전화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Q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